사업소개

chevron_right

경영이념 (의사결정의 기준)

‘고객을 기쁘게 하는 기업’

01

‘delight our cutomers!’

야보스는 ‘고객의 기쁨’을 기업의 존재 이유로 삼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가치를 파악하고 실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위해 정직한 품질, 진심 어린 소통, 그리고 끊임없는 혁신을 핵심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야보스는 고객이 우리를 통해 더 나은 일상과 더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행동합니다. 고객의 기쁨이 곧 우리의 성장이고, 고객의 만족이 곧 우리의 미래입니다.